뉴스

룩아워티 한국형 블렌딩 티로 동유럽 시장 공략한다…러시아 국제 식품전시회 참가

룩아워티 2018.02.09 10:08:06 조회수 4,465

caf1b5a71a2b9b41.jpg 


룩아워티 "한국형 블렌딩 티로 동유럽 시장 공략한다"…러시아 국제 식품전시회 참가

5일 개막, 홍차의 나라 러시아서 동유럽권 티 시장 교두보 마련

프레시안 전형준 기자 (jhj2529@pressian.com)
기사원문

대한민국 대표 캐주얼 블렌딩 티 전문 브랜드 룩아워티(대표 김경아)가 오는 5일부터 러시아 모스크바에서 열리는 ‘2018 러시아 국제 식품전시회(PROD EXPO 2018)’에 참가한다. 올해 25회째 열리는 러시아 국제 식품전시회는 러시아와 동유럽 최대 국제 식품 전시회다. 지난해 58개국 2188개 업체가 참가했다. 97개국 6만1352명의 바이어가 방문해 29개의 국가관이 설치됐을 정도로 대규모로 열린다. 올해는 블렌딩 티 전문 브랜드 룩아워티를 비롯한 13개의 한국 기업의 참가한다. 룩아워티는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에서 지원하는 개별 참가 지원형에 선발됐다. 동유럽 국가 중 특히 홍차를 즐겨 마시는 러시아에서 룩아워티는 이번에 홍보와 마케팅을 통해 동유럽권 티 시장 교두보를 마련한다는 계획이다. 두 가지 이상의 티 원료를 조합해 또 다른 향과 맛을 내는 블렌딩 티는 국내 티 시장에서 '웰빙' 환경과 생활문화에 대한 관심이 커지면서 급속도로 성장하고 있다. 특히 룩아워티는 자체 R&D 센터에서 독자적인 기술을 연구해 창의적인 가향과 특별한 블렌딩 노하우로 개성 있는 티를 선보이고 있다. 지나해 자카르타 K-푸드페어에 참가하는 등 한국형 블렌딩 티를 알리고자 노력해왔다. 김경아 룩아워티 대표는 1일 “세계 식품의 경합장이자 동유럽권 진출의 교두보”라며 “이번 전시회를 통해 룩아워티 블렌딩 티의 우수성을 다시 한 번 입증하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룩아워티는 차(茶·TEA)를 현대적인 의미로 재해석한 블렌딩 티 전문 브랜드로 분당 본점, 현대시티아울렛 동대문점, 롯데백화점 강남점, 이천 롯데프리미엄 아울렛점, 삼성코엑스 파르나스몰 1·2호점, 룩아워티 with 한삼인 카페 대치점·광화문점·서대문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스타필드 코엑스몰에 새로운 브랜드인 그랩앤고 스타일 티 카페 ‘티컵(T-CUP)’을 론칭했다.
번호 제목 작성자 날짜
번호 제목 날짜 작성자 조회
85 로쉬갤러리 3월 서기범 개인전 이미지첨부 있음 2020.02.24 룩아워티 7581
84 [로쉬갤러리] 2월 황경숙 개인전 이미지첨부 있음 2020.01.28 룩아워티 7333
83 [로쉬갤러리] 1월 허훈 개인전 이미지첨부 있음 2019.12.31 룩아워티 7530
82 [로쉬갤러리] 12월 그림사랑회전 이미지첨부 있음 2019.12.02 룩아워티 7130
81 [로쉬갤러리] 10, 11월 천경보 개인전 이미지첨부 있음 인기글 2019.09.30 룩아워티 10903
80 [로쉬갤러리] 9월 박경순 개인전 이미지첨부 있음 인기글 2019.09.02 룩아워티 11181
79 [로쉬갤러리] 8월 3인3색전 이미지첨부 있음 인기글 2019.07.31 룩아워티 11020
78 [로쉬갤러리] 8월 임지영 개인전 이미지첨부 있음 인기글 2019.07.31 룩아워티 10669
77 [로쉬갤러리] 이형곤 개인전 인기글 2019.07.01 룩아워티 11637
76 [로쉬갤러리] 박유미 개인전 인기글 2019.05.31 룩아워티 11273

비밀번호 인증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닫기
 
 

비밀번호 인증

글 작성시 설정한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닫기

TODAY VIEW

0/2
상단으로 이동